(08381)서울 구로구 디지털로27길 36, 903호(구로동, e스페이스)

정보게시판

메모렛에서 제공하는 각종 팁과 정보를 볼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The board various tips and information sharing.
제목 서비스 규정
카테고리 정보
A/S 접수


   서비스 비용이 발생될 경우, 고객님께 사전 연락을 드려 안내 후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며, 무상 수리의 경우에는 별도의 안내없이 진행될수 있습니다.
- 택배 A/S를 보내실 때 증상, 성함, 연락처를 함께 동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 보내실 곳 :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27길 36 903호 (이스페이스, 구로동)



                                                 서비스 규정


제품 보증 기간


저장장치(USB, SD, MicroSD), 효디오, 보조배터리의 품질보증기간은 12개월입니다.(단 효디오 배터리의 경우 3개월)
전자담배, 선풍기의 품질보증기간은 3개월, 피젯스피너의 품질보증기간은 7일입니다.
(단,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자 과실에 의한 고장인 경우 유상수리 처리 됩니다.)


무상서비스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중 불량 증상이 나타난 경우 (단, 구매영수증 또는 구매내역을 함꼐 제출해야만 가능)


유상서비스


보증기간 이후에 불량증상이 나타난 경우
사용자의 부주의(파손, 분해, 충격 등)으로 인해 불량증상이 나타난 경우
천재지변(지진,화재,차량사고 등)으로 불량증상이 나타난 경우


택배 운송비 부담 안내


- 당사의 제품구매 후 1개월 이내의 초기불량의 경우 모든 운송비용은 메모렛에서 부담합니다
  (단, 1개월 이내 구입여부를 증빙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해 주셔야 합니다)
- 제품구매 후 6개월 이내의 A/S서비스의 경우 운송비는 고객님께서 운송 비용을 부담하시고 제품을 보내주시면
  제품수리 후 재 발송시 운송비용은 메모렛에서 부답합니다
- 제품구매 후 6개월 이후의 A/S서비스의 경우 운송비는 고객님께서 왕복 운송 비용을 부담합니다
- 해외배송의 경우 왕복운송비용 전액을 고객님꼐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메모리 자가 백업 : A/S서비스를 보내주시기 전 메모리카드 등에 저장된 데이터는 고객꼐서 자가 백업 해두셔야 합니다. 별도의 백업을 진행 하지 않습니다.
A/S 과정에서 데이터가 삭제될 수 있으며 삭제된 데이터에 대해서는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첨부파일